나이트북 : 밤의 이야기꾼

작성자
책씨앗
작성일
2019-10-21 16:07:20

넷플릭스(Netflix) 영화 판권 계약!

[나이트북 : 밤의 이야기꾼]

 

 

[책 소개]

알렉스는 평소 무서운 이야기를 무척 좋아했습니다.

다만 자신이 직접 그 무서운 이야기 속에 갇히게 될 것이라고는 상상하지 못했죠!

무서운 이야기를 너무 좋아해서일까, 알렉스는 밤마다 머릿속을 가득 메운 그런 이야기들 때문에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러면 노트에 떠오른 이야기를 글로 써야만 겨우 잠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 몰래 새벽에 집을 나섰던 그 날은, 그렇게 모은 이야기 노트를 아파트 지하실로 가져가서 태워버리려고 작정 했었습니다. 그런데 엉뚱하게도 마녀의 집에 제 발로 들어가고 만 것입니다. 알렉스는 누군지 모를 소녀의 조언대로 나타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겠다고 제안합니다. 태우려고 했던 알렉스의 이야기 책, ‘나이트북’을 펼치자 나타샤는 그 이야기에 흠뻑 빠져들고, 알렉스는 어쩌면 이야기가 이상한 집과 마녀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는 유일한 열쇠가 될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마녀의 집에 갇힌 또 다른 아이, 야스민은 이미 시도해볼 수 있는 건 다 해봤다고 말리지만 알렉스는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야기는 점점 바닥이 나고, 마녀는 더 많은 이야기를 원하는데……. 과연 이 문 없는 마법 아파트를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요? 신비한 이야기를 좋아하다 그 이야기 속에 갇혀버린 소년의 특별한 모험이 펼쳐지는 판타지 소설입니다.

 

[추천사]

“<나이트북>은 J. A. 화이트의 또 다른 성공작이다. <헨젤과 그레텔>이 오싹하고 스릴 넘치게 재탄생했다.”

-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소만 차이나니

두려움을 이기고 자신의 운명을 선택하는 힘에 관한 등골 서늘한 판타지. 작가는 으스스한 동화를 만들어냈다.”

-선정 리뷰

 

[저자 소개]

글 : J. A. 화이트

작가 J. A. 화이트는 인기 판타지 시리즈 『The Thickety』의 작가입니다. 아내와 세 아들, 유령 햄스터 오필리아와 함께 미국 뉴저지에 살고 있습니다. 이야기를 쓰지 않을 때는 아이들에게 글쓰기와 수학, 과학 등을 가르치며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J. A. 화이트는 용을 타고 출근하면 얼마나 근사할까 늘 상상합니다.

 

옮김 : 도현승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과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호주 맥쿼리 통번역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한겨레 어린이 청소년 책 번역가 그룹>에서 공부했으며, 현재 좋은 책을 찾아 기획하고 번역하는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입니다.

 

[목 차]

1장. 다른 층

2장. 문에서 들린 목소리

3장. 가방 속 물건

4장. 어두운 비밀의 방

5장. 다른 수감자

6장. 안개 방

7장. 유니콘을 따라간 소녀

8장. 아름다운 어둠

9장. 빛 없이 자라는 것

10장. 주머니들

11장. 이빨 있는 그림자

12장. 야스민의 이야기

13장. 작가의 장벽

14장. 빠진 재료

15장. 위험한 거짓말

16장. 빨간 눈

17장. 문제와 해결책

18장. 반대편

19장. 나타샤의 이야기

20장. 그리스 이모

21장. 뜻밖의 마법

22장. 선물

 

[상세 보기]


 

 

관련 도서

엑셀 다운로드
등록

전체 댓글 [0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