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 신은 늑대와 무적의 고양이 장군
  • 저 자
    엘 에마토크리티코 (지은이), 알베르토 바스케스 (그림), 박나경 (옮긴이)
    출판사
    봄볕
    발행일
    2019-08-01
    정 가
    13,000원
    출판정보
    양장본 / 80 페이지 / x / ISBN 9791186979938

책 소개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어린이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페인 작가 엘 에마토크리티코의 ‘행복한 늑대 페로스 시리즈’ 세 번째 이야기이다. 3권에서는 사악한 삼촌 늑대 페로스가 여러 가지 사업을 벌이다 얼떨결에(?) 무적의 고양이 장군과 함께 망가진 숲을 다시 살려 내면서 정말로 자신이 재미있게 잘 할 수 있는 일을 찾게 되는 과정을 담았다.

목차

저자소개

- 엘 에마토크리티코
재미있는 블로그를 여러 개 운영하며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것들을 소재 삼아 재미있는 이야기를 쓰고 있다. 2002년부터 유치원 선생님으로 근무하고 있다. 지은 책 가운데 한국에 번역 출간된 책으로 《행복한 늑대》, 《안전 대장 리시토》가 있다.


- 박나경
중앙대학교 대학원 문예창작학과에서 문학을 전공하고, 멕시코 몬테레이 공과대학에서 스페인어를 공부했습니다. 페루에 있는 산 아구스틴 국립대학교에서 한국어를 가르쳤으며, 영어와 스페인어 강사로 일하다가 지금은 작가와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미주리주의 세인트루이스에서 남편 마이크, 아들 노아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행복한 늑대》, 《넘어져도 괜찮아!》, 《안전대장 리시토》, 《휴대폰에서 나를 구해 줘!》, 《발터 벤야민의 수수께끼 라디오》, 《장화 신은 늑대와 무적의 고양이 장군》이 있으며, 쓴 책으로는 《일상이라는 이름의 기적》과 그림책 《무지개 롤리팝》이 있습니다. 블로그 blog.naver.com/anasmile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anawit


- 알베르토 바스케스
스페인 발렌시아 대학교에서 만화를 공부했으며 애니메이션 감독으로도 유명하다. 장편 애니메이션 《Psiconautas》으로 스페인의 고야(Goya) 영화제에서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 상을 받았다. 최근 칸 영화제에서 《Decorado》가 후보에 올랐고 이 밖에도 세계 각국의 여러 영화제에서 상을 받았다. 그린 책 가운데 한국에 번역 출간된 책으로 《행복한 늑대》, 《안전 대장 리시토》가 있다.
교과정보
2-1 국어 3. 마음을 나누어요
2-1 국어 11. 상상의 날개를 펴요
2-2 국어 1. 장면을 떠올리며
2-2 국어 4. 인물의 마음을 짐작해요
2-2 국어 7. 일이 일어난 차례를 살펴요
3-1 국어 1. 재미가 톡톡톡
3-1 국어 10. 문학의 향기
3-2 국어 4. 감동을 나타내요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