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미끄럼틀

책 소개

지식 지혜 시리즈 꿈터 그림책 66권. 생명의 탄생은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며 아기의 탄생을 가족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반기고 기뻐하며 축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기 탄생에 대해 궁금해하는 아이들에게 대답을 대신할 수 있는 그림책이다.

 

아름답고도 시적인 문장으로 아기 탄생의 기쁨을 그림책으로 구상한 저자의 뜻처럼, 이 감동적인 그림책을 어린 유아들은 아름다운 그림과 함께 엄마 아빠의 다정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들을 때 흡족해할 것이다. 조금 큰 유아들은 혼자서 읽기도 하지만, 부모가 책을 읽어주면 안정감과 사랑을 느끼며 자존감이 높은 아이로 자랄 것이다.

 

그림책으로 세대 간의 소통하는 방법을 이야기하는 이미자 그림작가의 파스텔톤의 따뜻하며 밝은 색채와 사랑스러운 예쁜 그림이 귀여운 분위기로 아기 탄생의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난다.

목차

 

저자소개

-박윤규

지리산이 보이는 경남 산청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에서 문예 창작을 공부했어요. 2012년 장편 동화 《주문을 외자, 아르케옵테릭스!》로 한국아동문학상을 받았습니다. 어린이에게 역사의 뿌리와 사람의 근원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들려주고자 열심히 어린이 책을 쓰고 있답니다. 《나운규의 아리랑》 《안녕, 태극기!》 《고마워, 한글》 《버들붕어 하킴》 《내 이름엔 별이 있다》 《산왕 부루》 《방울새는 울지 않는다》 《신기한 사과나무》 외 많은 어린이 책을 썼어요. 

 

-이미자

강원도 산골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산업디자인을 전공했다. 디자이너로 활동하다가 그림책작가에 대한 유년 시절부터의 꿈을 시작하게 되었다. 시골에서 유년 시절을 보낸 작가는 세대 간의 교감과 소통의 방법을 그림으로 이야기한다. 그림책으로는 <눈 오는 날> <오늘은 뻥튀기 먹는 날>이 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