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과 잃어버린 시간
  • 저 자
    스테파니 라푸앵트 (지은이), 델피 코테-라크루아 (그림), 이효숙 (옮긴이)
    출판사
    산하
    발행일
    2019-08-09
    정 가
    13,000원
    출판정보
    미확인 / 96 페이지 / x / ISBN 9788976505200

책 소개

산하세계문학 16권. 더없이 소중하던 의미와 가치가 하루아침에 뒤집힌다면 그 뒤에 남은 삶은 어떻게 될까? 이 책은 지나친 집념과 자기 확신 때문에 방향을 잃어버린 한 남자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잭은 단 하루도 허투루 지낸 적이 없는 부지런하고 성실한 선장이었다. 그에겐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이 세상의 모든 것이었다. 하지만 바다에 나갔던 잭은 거대한 회색 고래에게 아들을 빼앗긴다. 그때부터 잭은 자신의 모든 것을 오로지 이 고래를 쫓는 데 거는데….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그는 과연 무엇을 보았고, 무엇을 잃었을까?

글과 그림의 미묘한 긴장과 어울림이 그래픽노블의 가능성을 한껏 확장시키는 작품이다. 전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2017년 ‘캐나다연방총독상’ 수상 작가 스테파니 라푸앵트가 이 막막한 이야기를 썼다. 간결하고 인상적인 배경과 아울러 등장인물들의 심리를 빼어나게 표현한 델피 코테-라크루아의 그림도 짙은 여운을 남긴다.

목차

 

저자소개

- 스테파니 라푸앵트
캐나다 퀘벡주에서 태어났으며, 지금은 캐나다와 프랑스를 오가며 가수, 배우, 작가로 다채로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케어 캐나다(CARE CANADA)’ 재단 및 유니세프와 함께 일하면서, 이름을 감추고 아프리카 수단의 다르푸르 망명자 수용소에서 머물기도 했습니다. 《할아버지와 달》을 써서 2017년 ‘캐나다연방총독상’을 받았으며, 지금은 《파니 클루티에》 시리즈를 쓰고 있습니다.


- 이효숙
연세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 파리4대학(파리-소르본)에서 프랑스 문학으로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동안 《숨어 산 아이》 《지구인 사용설명서》 《왜 병에 걸릴까요?》 《자디크》 《등대》 《80일간의 세계 일주》 등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 델피 코테-라크루아
캐나다 퀘벡주에서 태어났으며, 지금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선과 형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간결하면서도 생생한 배경과 인물의 섬세한 심리를 잘 표현하며, 독자를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이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