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잡는 책

책 소개

가볍게 생각했던 작은 문제가 쉽게 풀리지 않고 상황이 더 복잡해질 때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모기 잡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재밌게 그려냈다. 시간이 갈수록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르는 사람들의 모습은 우리가 경험했던 비슷한 순간들을 떠오르게 한다. 지퍼를 올리다가 옷이 지퍼에 끼어 낑낑 진땀을 뺀다든지, 컴퓨터의 작은 버그를 고치려다 점점 더 문제가 커진다든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금방 해결될 줄 알았는데 더 꼬이는 일들만 생겨나고, 그때 느끼는 감정들을 작가는 특유의 개성으로 재치 있게 그려 냈다.

고요한 밤을 깨우는 아이의 울음소리. 아이의 눈두덩이가 울긋불긋, 아빠, 엄마의 팔다리도 울긋불긋. 모기에 물린 가족이 모기의 거센 공격을 참지 못하고 드디어 잠에서 깨어났다. 모기보다 훨씬 큰 아빠가 눈을 부릅뜨고 모기를 잡으러 방안 이곳저곳을 뛰어다니지만, 모기는 아빠보다 빠르고 날쌔다.

모기를 한번 놓칠 때마다 아빠의 얼굴도 붉으락푸르락한다. 허공을 휘젓는 아빠의 손짓을 보다 못한 엄마가 나선다. 방안 곳곳을 이리저리 쿵쾅쿵쾅거린다. 시끄러운 소리에 동네 사람들이 아이의 집으로 모이기 시작하고 아랫집 할아버지와 이웃집 과학자, 태권도 관장까지 각자의 방법으로 모기 잡기에 뛰어든다. 한밤중에 일어난 모기 잡기 대소동. 과연 누가 모기를 잡을 수 있을까?

목차

저자소개

- 진경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HILLS에서 공부했습니다. 오래 기억되고 간직하고 싶은 책을 만들고 싶습니다. 언니와 함께 작업한 첫 책으로『우리, 집』이 있습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