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나랑 같이 놀자

책 소개

그림책은 내 친구 54권. 집 안에서 흔히 보는 물건으로 시도하는 다양한 놀이와 상상을 아이의 시점에서 잘 포착해 깜찍하게 표현한 그림책이다. 사랑스럽고 따뜻한 그림이 특징인 김희영 작가의 첫 단행본 그림책으로 작가 특유의 귀엽고 친근한 그림과 짧은 글이 어우러져 보는 것만으로 흐뭇한 미소를 띠게 한다.

늘 그 자리에 있는 장식장 속 소품, 비가 올 때나 찾던 우산, 주의 깊게 들여다본 적 없는 화분, 식탁 위에 놓인 빵… 모두 평소에는 그렇게 눈에 띄던 물건들이 아니다. 그런데 그렇게 평범한 물건들에 상상을 더하고 곱하고 나누니, 새로운 놀이의 세계가 탄생한다.

상상을 더하니 공룡이 살아 움직이던 시대로 가고, 상상을 곱하니 한번 쓰고 버려지는 빨대로 뚝딱뚝딱 새로운 세상이 만들어지고, 또 상상을 나누니 나 혼자가 아닌 주위 친구와 즐거움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생겨난다. 알고 나면 전혀 새로울 것 없는 놀이 같지만, 집 안의 물건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이야기를 담는 과정에 신선한 상상력이 가득하다.

목차

-

저자소개

- 김희영
대학에서 회화를 공부했어요. 어릴 때부터 그림을 그리며 이야기 만드는 걸 좋아해 그림책 작가가 되었지요. 《나랑 같이 놀자》는 첫 단행본 그림책으로 집 안에서 나만의 놀이를 만들어 가는 즐거움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했어요. 아이들의 세계를 늘 밝고 따뜻하게, 발랄하고 재미있게 구현하려고 노력해요.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