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 세계에서 너와 두 번째 첫사랑을

책 소개

가쿠요무 웹소설 특별상 수상작. 고등학생인 아사히는 중학교 졸업식 때 남자친구인 아라타에게서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받은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정말 좋아했었기 때문에 3년이 지난 지금도 아라타의 전화번호를 지우지 못하고 있는 아사히에게 어느 날, 아라타의 번호로 전화가 걸려온다. 뜻밖의 전화는 아사히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말해준다. 충격을 받은 아사히에게 아라타의 어머니는 아라타의 일기장을 건네준다. 그리고 아사히는 왜 3년 전에 아라타가 갑작스럽게 자신에게 헤어지자고 말했는지를 알게 된다.

아라타의 일기장을 본 아사히는 그날 밤 일기장에 나온 날짜의 꿈을 꾸게 된다. 처음에는 신기한 일이라 생각하지만 점차 그 꿈속에서 일기장에 기록된 과거와 다르게 행동하면 실제로 과거가 바뀌고, 그 바뀐 과거가 현재까지 영향을 주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즉 일기장을 통해서 과거를 바꿀 수 있다는 것. 아사히는 이 사실을 알게 되자. 이 일기장을 이용해서 불행하게 끝난 아라타와의 첫사랑이라는 과거를 바꾸려고 하는데……

목차

-

 

저자소개

- 모치즈키 쿠라게
연애소설 쓰는 것을 좋아한다. 『이 세계에서 너와 두 번째 첫사랑을』로 제2회 가쿠요무 웹소설 연애부문 특별상을 수상하면서 데뷔했다. 다른 작품으로 『이 하늘 밑에서, 몇 번이라도 너에게 반한다』 등이 있다.


- 김영주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에서 일본 근현대 문학으로 석사 과정 졸업 후, 일본 문학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시간을 달리는 소녀』 『구깃구깃 육체백과』 『세 평의 행복, 연꽃 빌라』 『일하지 않습니다』 『부러지지 않는 마음』 등이 있으며, 지은 책으로는 『읽으면서 외우는 생생 일단어』가 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