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등 교과연계 추천목록 청소년 주제별 추천도서 목록
세상의 소리

책 소개

2019년 네 마리 고양이 재단상 최종 후보작. 그림과 글이 음악으로 바뀌는 순간을 경험하며, 일상을 마법으로 채우는 법을 알게 해 주는 그림책이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해 우리를 둘러싼 세상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인식하도록 도와준다. 매 순간 우리와 함께하는 세상의 아름다움과 그들의 이야기를 마음 깊이 느끼도록 도와준다.

소피아는 사색을 즐기는 아이다. 바다와 해변에서 발견하는 수많은 소리로 자기만의 음악을 만들곤 한다. 방학을 맞아 산골에 사는 외갓집에 간 소피아는 숲에게 바다의 음악을 들려주고 싶어 마음속에 가득 담아 숲으로 들어간다. “고요하던 땅의 안개가 바람을 타고 하늘로 피어오르”자 어디선가 숲의 음악이 들려오는데….

목차

 -

저자소개

- 젬마 시르벤트
1976년 스페인의 알리칸테에서 태어났다. 작가이며 편집자, 라디오 진행자. 칸딜 라디오에서 '상상의 미로'라는 어린이 문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알리칸테 대학교에서 통번역학을 공부했다. 그리고 역시 알리칸테 대학교에서 시각 디자인 석사학위를 받았다. 어린이와 교사들을 위한 독서와 글쓰기 교실을 운영하고, 여러 교육 기관에서 그림책과 시각 언어를 강의한다. 《영화》, 《세상의 소리》, 《우고와 밤의 용》 등의 작품이 있다.


- 김정하
한국외국어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스페인 문학을 공부했다. 그 후 스페인의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서 어린이 문학을 공부하고, 지금은 스페인어권의 좋은 어린이 책을 우리말로 옮겨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고장난 하루》 《도서관을 훔친 아이》 《구멍에 빠진 아이》 《아버지의 그림 편지》 《가짜 블로거》 《민주주의를 어떻게 이룰까요?》 외 여러 권이 있다.


- 루시아 코보
교사와 서점을 운영하는 부모님 사이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는 공학을 전공했지만, 늘 시각예술과 디자인을 향한 열망이 가득했다. 일러스트를 배우면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기도 했다. 《겨울잠》으로 제5회 이베로아메리카 일러스트레이션의 명예 표창인 아너 멘션을 받았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