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등 교과연계 추천목록 청소년 주제별 추천도서 목록
서부 시대
  • 저 자
    페터 엘리오트 (지은이), 키티 크라우더 (그림), 김영미 (옮긴이)
    출판사
    논장
    발행일
    2020-11-20
    정 가
    14,000원
    출판정보
    KDC문학 양장본 / 32 페이지 / x / ISBN 9788984143722

책 소개

그림책은 내 친구 60권. 더 긍정적이고 더 희망적이며 더 낭만적인 지구촌 공존의 이야기.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이며 자신의 밴드에서 노래하는 싱어인 페터 엘리오트와 가장 유명한 현역 그림책 작가 중 한 명인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키티 크라우더의 완벽한 공동 작업으로, 열정과 진실함과 힘이 넘치는 아름다운 그림책이다. 다양한 빛깔의 새로운 주민들, 편견을 쫓아버리는 독창성, 음악이 흘러나오는 더할 수 없이 낭만적인 그림책이다.

목차

 

저자소개

- 페터 엘리오트
1970년 벨기에에서 태어났다. 어릴 때부터 음악을 했고 그리기를 아주 좋아했다. 그래서 음악을 계속했고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었으며, 나중에는 작가가 되었다. 그림책 여러 권과 만화책 등을 냈으며, 스스로 즐겨 “?다양한 테크닉을 쓰지만 항상 그 밑바탕에 음악이 있다.”라고 말한다. 재능 있는 음악가로 자신의 밴드인 ‘버스티 덕’의 싱어 겸 기타리스트이다.


- 김영미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이화여대 불어불문학과, 외대 동시통역대학원 한불과를 졸업했습니다. 서울 올림픽 조직 위원회 전문직 번역사로 근무했고, 헤드헌터로도 일했습니다. 지금은 충남 내포에서 좋아하는 두 가지 일, 어린이·청소년 책 번역과 오카리나 연주를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영어로 된 책으로는 《열아홉의 프리킥》 《양 헤는 밤》 《꼬마 생쥐 줄리아》 《배리 루저》 등을, 불어로 된 책으로는 《토마토》 《감자》 《생플》 《열여섯 살 베이비시터》 《나무 위 고아 소녀》 《책 바이러스 LIV3, 책의 죽음》 등을 옮겼습니다.


- 키티 크라우더
1970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태어나 그래픽 아트를 전공했습니다. 1994년 그림책 『나의 왕국』을 시작으로 50여 권의 책을 펴냈습니다. 여러 아동문학상을 받았고 2010년에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표작으로 『밤의 이야기』 『아니의 호수』 『메두사 엄마』 『구름을 삼켰어요』 『내 방에 괴물이 있어요!』 등이 있습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