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등 교과연계 추천목록 청소년 주제별 추천도서 목록
가만히 기울이면
  • 저 자
    조 로링 피셔 (지은이), 나태주 (옮긴이)
    출판사
    불광출판사
    발행일
    2021-02-23
    정 가
    12,000원
    출판정보
    KDC문학 양장본 / 30 페이지 / x / ISBN 9788974798949

책 소개

우리 아이 인성교육 시리즈 15권. 전 세계 어린이들이 찾아낸 시간의 선물을 담고 있다. 가만히 살펴보면 세상에는 아주 많은 기쁨이 있고, 세상 모든 것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게 해주는 이 그림책은, 마음을 멈추고 주위에 집중하도록 아이들을 자연스럽게 이끌어준다.

아프리카, 알래스카, 네팔, 영국, 인도, 러시아 등 그리고 그 친구들이 마음을 멈추고 살피면서 찾아낸 ‘시간의 선물’을 하나씩 감상할 수 있다. 멀고 깊은 바다의 소리, 썰매 개의 보드라운 털, 하늘에 떨어지는 눈송이, 고양이의 심장 소리, 아주 천천히 지은 거미의 집, 참 아름답고 예쁜 선물이다. 사는 곳은 달라도 전 세계 어디서나 똑같은 기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은 우리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는 뜻이겠다.

목차

저자소개

- 조 로링 피셔
그림을 그리고 글도 쓰는 작가입니다. 영국 케임브리지 예술학교에서 어린이책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물감으로 색칠하고 종이 찢어 붙이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그림을 그립니다. 자연과 물건, 사람을 관찰하기 좋아하고, 세상에 일어나는 수많은 일을 그림책에 담는 상상을 합니다. 영국의 아름다운 도시 배스에서 남편과 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 나태주
1945년 출생으로 1971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되어 시인이 되었다. 초등학교 다닐 때의 꿈은 화가였으나 고등학교 1학년 때 예쁜 여학생을 만난 뒤로는 꿈이 시인으로 바뀌었다. 그로부터 60년 그는 끝없이 시인을 꿈꾸며 사는 사람이다.그동안 초등학교 교원으로 43년간 일하다가 2007년 정년퇴임을 하였으며 8년 동안 공주문화원장으로 일하기도 했고, 현재는 공주에서 살면서 공주풀꽃문학관을 설립, 운영하며 풀꽃문학상을 제정, 시상하고 있다. 2020년에는 한국시인협회 43대 회장에 선임되었다.그가 요즘 주로 하는 일은 문학강연, 글쓰기, 풀꽃문학관에서 방문객 만나기, 화단 가꾸기 등이다. 지은 책으로는 첫 시집 《대숲 아래서》부터 《제비꽃 연정》까지 45권의 창작시집이 있고, 《좋다고 하니까 나도 좋다》를 비롯하여 산문집, 동화집, 시화집 등 150여 권이 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