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등 교과연계 추천목록 청소년 주제별 추천도서 목록
열한 번째 거래 - 절망을 희망으로 맞바꾼 난민 소년 이야기
  • 저 자
    알리사 홀링워스 (지은이), 이보미 (옮긴이)
    출판사
    가람어린이
    발행일
    2021-03-20
    정 가
    14,000원
    출판정보
    KDC문학 미확인 / 336 페이지 / x / ISBN 9791165181116

책 소개

아프가니스탄에서 사미의 할아버지는 유명한 음악가였다. 그런 할아버지에게 생명과도 같은 소중한 악기, 레밥을 도난당했다! 레밥을 손에 넣은 악기점 주인은 700달러를 요구한다. 하지만 사미가 가진 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열쇠고리뿐. 열쇠고리를 더 가치 있는 물건으로 바꾼다면, 700달러를 모을 때까지 계속 거래할 수 있지 않을까? 첫 번째 거래로 아이팟 획득에 성공! 꼬리를 무는 열한 번의 거래로 레밥을 되찾을 수 있을까?

목차

저자소개

- 알리사 홀링워스
플로리다주의 작은 마을 밀턴에서 태어났지만 이동이 잦은 군인 아버지를 둔 덕에 여기저기 옮겨 다니며 살았다. 한곳에 정착하지 못하는 방량자의 기질이 핏속에 흐르고 있으며, 언제나 풍향이 바뀌길 기다린다. 하지만 이야기만은 변함없이 그녀의 곁에 남아 있다. 베리 대학에서 창작과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바스스파 대학에서 청소년을 위한 창작과 박사 학위를 우수한 성적으로 취득했다.


- 이보미
한국외국어대학교 프랑스어과와 동 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불과를 졸업했다. 정부 협력기관에서 통번역 업무를 했으며,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기획 및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좋은 생명체로 산다는 것은: 동물생태학자 사이 몽고메리와 동물들의 경이로운 교감의 기록』, 『에스더가 사는 세상: 10살 때 이야기』, 『에브리데이 해피니스: 날마다 행복해지는 연습』등이 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