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등 교과연계 추천목록 청소년 주제별 추천도서 목록
완벽한 아내를 위한 레시피
  • 저 자
    카르마 브라운 (지은이), 김현수 (옮긴이)
    출판사
    미디어창비
    발행일
    2021-09-08
    정 가
    17,000원
    출판정보
    KDC문학 반양장본 / 452 페이지 / x / ISBN 9791191248319

책 소개

2018년, 스물아홉 살 앨리스는 남편 네이트와 함께 한적한 그린빌로 이사를 했다. 한때 업계에서 인정받던 홍보 전문가였지만, 일을 그만둔 현재의 직업은 ‘가정주부’, 새로운 업무는 ‘집안일’이다. 일이 주던 속도감과 도전 과제, 월급을 그리워하며 소설을 집필하던 어느 날, 앨리스는 지하실에서 낡고 바랜 『모던 주부를 위한 요리책』을 발견한다.

요리책의 주인은 1955년 이 집에 살았던 스물셋 넬리. 독립적이고 재능 많은 넬리였지만 모두가 완벽한 남자라 찬양하는 남편 리처드와의 결혼을 선택한다.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최고의 주부가 되기 위해 넬리는 노력하지만, 점점 숨이 막혀오는 결혼 생활에서 자신이 원했던 삶에 대해 돌아보게 된다. 한편 앨리스는 준비되지 않은 자신과 달리, 임신 계획을 구체적으로 밀어붙이는 남편을 보며 혼란에 빠진다. 긴 고민 끝에 자신을 위한 한 가지 비밀을 실천에 옮기기로 결심하는데……. 과연 앨리스와 넬리 두 사람의 계획은 성공할 수 있을까?

목차

완벽한 아내를 위한 레시피
감사의 글

저자소개

- 카르마 브라운
캐나다 온타리오에서 태어나 웨스턴온타리오대학교에서 심리학 및 영문학을 공부했다. 수년간 저널리스트로 활동하며 내셔널 매거진 어워드를 비롯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2015년에 발표한 첫 소설 『나랑 떠나자』(Come Away with Me)는 『글로브앤드메일』이 선정한 ‘최고의 도서 100’에 올랐다. 『완벽한 아내를 위한 레시피』는 『토론토스타』 선정 2020년 올해의 책으로 뽑혔고,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 2021년 7월 『USA투데이』 베스트셀러에 재진입하기도 했다. 현재는 토론토 외곽에서 남편과 딸,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다.


- 김현수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번역대학원에서 문학석사 학위를 받았다. 글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것이 좋아 라디오 작가로 일하기도 했고, 글밥아카데미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했다. 옮긴 책으로는 『혼자라도 괜찮아』 『먹고 기도하고 먹어라』 『피터 래빗의 정원』 『자기만의 방』 『고양이와 배우는 기발한 미술사』 등이 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