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등 교과연계 추천목록 청소년 주제별 추천도서 목록
나는 세상을 구하기로 결심했다
  • 저 자
    타냐 로이드 키 (지은이), 김지연 (옮긴이)
    출판사
    꿈꾸다
    발행일
    2021-09-03
    정 가
    13,000원
    출판정보
    KDC문학 반양장본 / 236 페이지 / x / ISBN 9791167390035

책 소개

마음을 꿈꾸다 4권. 소설 속 주인공은 열네 살 한창 사춘기를 지나고 있는 미아 파슨스다. 유엔에서 일하고 훗날 노벨 평화상을 타고 싶어 하는 꿈이 큰 미얀마 소녀. 세상을 바꾸기 위해서 핸드폰이 꼭 필요한데, 아빠는 절대 사 줄 수 없다고 말한다. 핸드폰을 사기 위해 자발적으로 청소년 노동자가 되기로 한 미아는 보모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이 책의 작가 타냐 로이드 키는 원하는 물건을 가지려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지극히 평범한 청소년의 이야기를 재기발랄하고 활기찬 필체로 그려냈다. 많은 청소년이 공감할 미아의 상황, 가족.교우관계, 감정을 놓치지 않고 따라 읽다 보면 주인공과 함께 울다가 웃다가 가슴 아팠다가 꿈꾸는 감동을 얻을 수 있다.

목차

세상을 구하려면 핸드폰이 필요해 7
배신자, 난다 57
세상을 구하는 비밀의 문자 메시지 105
청소년들의 인생을 망친 괴물 133
작은 발걸음 187
작가의 말 233

저자소개

- 타냐 로이드 키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사회문제 및 문화의 역사 등 다양한 문제 인식을 던지는 책을 주로 써 왔다. 지금 까지 스무 권 이상의 어린이·청소년 책을 집필했다. 이 중에서 국내에는 《꼭 알고 싶은 50가지 궁금증》, 《속옷에 대한 50가지 궁금증》, 《청바지의 역사》 등 이 출간되어 있다.


- 김지연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국내외 저작권 회사 팝 에이전시와 번역 회사 팝 프로젝트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두 아들의 엄마로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책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반달곰》, 《세계 귀신 지도책》, 《나무가 아파요》, 《사라진 알을 찾는 가장 공평한 방법》, 《사라진 루크를 찾는 가장 공정한 방법》, 《양심 팬티》, 《완벽한 책을 찾아서》, 《감정 지도》, 《카펫 소년의 선물》, 《간지러사우루스》 등이 있습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