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씨앗 100배 즐기기

홈 정보 공유 책씨앗 100배 즐기기

안녕하세요. 2018년 책씨앗이 첫번째로 진행하는 가장 큰 미션은 무엇일까요?

 

바로 2018년 원화전시 프로그램을 위해서 원화를 수거하고 정비하는 일입니다. 상반기 원화신청 일정 문의가 요즘 한창 많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정비되는대로 신청 일정 공지 드리겠습니다!

 

어제부터 시작된 원화정비 풍경을 잠깐 보여드릴게요. 이번에는 총 8명의 인원이 정비에 참가합니다. (하필 한파가 몰아친 오늘도 작업이 한창이랍니다.)


 

 

수거된 원화들은 커다란 물류창고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정비는 물류창고에서 진행됩니다!

 

 



 

박스를 열어 액자 수를 확인하고, 손상여부를 체크합니다. 들려주는 원화의 경우 책소리 기계는 잘 작동되는지 확인합니다. 이동하는 과정에서 손상되거나 또 노후되어 더는 선보이기 어려운 원화들을 폐기하기 위해 걸러냅니다.

 

박스 뚜껑에 물품체크표도 교체하고 박스에 붙은 택배 송장이나 스티커들도 정리합니다.

선생님들이 다음 기관에 보내실 때 동봉하신 당부의 메시지나, 이것저것 꼼꼼하게 챙기신 흔적들, 전시에 기울이신 노력들을 곳곳에서 발견하게 되는데요,

책씨앗 팀은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원화 정비에 임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번엔 유독 많은 선생님들이 격려와 감사의 메시지들을 보내주셨어요. 박스를 열었을 때 발견한 엽서와 쪽지들!

감동의 물결이 책씨앗 팀에 흐르는 순간이었습니다.




 

 

 

성실하게 정비해서 2018년 상반기에도 잘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이전 글
목록 보기
등록

전체 댓글 [0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