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도라 문과 친구들이 발레 공연을 보러 갔어요!

[이사도라 문 3-발레 공연을 보다]






책 소개


“나는 타티아나 투투처럼 되고 싶어.”


발레를 사랑하는 뱀파이어 요정 이사도라 문은 

검은색 발레복을 입으면 행복해져요.

아라베스크, 그랑 쥬떼, 피루엣, 플리에……

분홍 토끼와 함께 발레를 연습한답니다. 

가장 좋아하는 발레리나 타티아나 투투를 보러

친구들과 함께 발레 공연장을 찾은 이사도라 문.

그런데 분홍 토끼가 사라지고 말았어요! 


■ 예쁜 발레복과 맛있는 간식,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발레리나 타티아나 투투까지…… 

   이사도라 문과 친구들이 발레 공연을 보러 갔어요!


이사도라 문은 요정 엄마와 뱀파이어 아빠를 반씩 닮은 ‘뱀파이어 요정’입니다. 이사도라가 가장 좋아하는 건 밤하늘의 별들 사이를 날아다니는 거, 박쥐 무늬 찻잔 세트에 반짝이 가루를 넣고 티 파티하는 거, 그리고 발레 연습입니다. 가장 친한 친구인 분홍 토끼와 함께 뱀파이어 아빠의 까만색 망토로 무대 커튼을 만들면 요정 엄마가 마법으로 예쁘게 꾸며 주지요. 

마침 학교에서 현장 학습으로 발레 공연을 보러 가게 된 이사도라 문과 친구들은 한껏 들떠 발레 공연을 기대합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엄마 아빠도 자원봉사로 함께 발레 공연을 보러 가게 되었지요. 그런데 좀 전까지 옆에 있었던 분홍 토끼의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사도라는 분홍 토끼와 함께 발레 공연을 무사히 볼 수 있을까요? 

특별해서 평범한 ‘이사도라 문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 어린이들의 마음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간 유머 가득한 이야기, 

   전 세계 27개국 어린이들과 함께 읽어요!


<이사도라 문> 시리즈는 남들과 다른 모습에 고민하는 아이들에게 ‘있는 그대로도 괜찮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와, 그 용기를 북돋아 줄 재미있는 모험으로 가득 찬 새로운 이야기입니다.

<이사도라 문> 시리즈는 인종과 국경, 성별을 초월해 모든 아이들이 유쾌하고 즐겁게 읽을 수 있는 판타지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영국,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헝가리, 이스라엘…… 지금까지 전 세계 27개국 어린이들이 함께 읽고, 이사도라의 특별하지만 평범한 모험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남들과 조금 달라도 괜찮다고, 사실은 모두가 다르고 특별하다고 말하는 이 책의 메시지는 이 세상 모든 어린이 독자들에게 명쾌한 해답과 따뜻한 위로를 건넵니다. 


■ 다양한 해외 매체의 극찬을 받은 새로운 어린이 판타지

   분홍색과 검은색으로 꾸려진 이사도라 문의 세상


이사도라 문의 세상은 아름답고 귀여운 분홍색과 검은색으로 가득합니다. 이 책의 작가 해리엇 먼캐스터는 이사도라의 정체성을 분홍색과 검은색 두 가지만을 사용해 효과적으로 표현해 냈습니다. '뱀파이어 요정'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드러내기 위해 사용한 이 방법은 해외 각종 리뷰 매체에서도 찬사를 받은 바 있습니다. 

검은색으로 대표되는 뱀파이어의 세계, 분홍색으로 대변되는 요정의 세계……. 두 세계를 아우른 주인공 이사도라 문의 이야기는, 작가 해리엇 먼캐스터의 손을 통해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변신합니다. 



해외 매체 서평

 

“분홍색이 아닌 검은색 발레복의 반짝이는 매력에 찬사를!” 가디언스


“이사도라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여주인공이다” 칠드런스 북 센터


“있는 그대로의 네가 좋다”는 고전적인 서사를 초자연적인 소재로 경쾌하게 풀어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긍정하는 매력적인 이야기” 커커스 리뷰


“귀엽고 재미있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이사도라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여주인공이다” 칠드런스 북 센터 


“일러스트가 아주 선명하고 눈에 쏙 들어와서 눈길을 끈다.” 북셀러



본문 미리보기


 

 

한국어판 저자 특별 서문


한국의 이사도라들, 안녕! 


우리는 가끔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한다는 기분이 들곤 해요. 다른 사람들이 잘하는 걸 나만 못한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요. 이사도라 문은 요정 아이들처럼 마법을 잘 쓰지 못하고, 뱀파이어 아이들처럼 빨리 날 수 없답니다. 자기와 똑같은 아이는 세상에 한 명도 없는 것 같아 보이고요.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이 책의 주인공 이사도라 문이 특별한 거랍니다. 이사도라는 그 자체로 독특하고 신비로워요. 여러분도 다 그렇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잘하지만 나는 못하는 게 있고, 다른 사람들이 못해도 나는 잘하는 게 있지요. 그리고 이 세상 그 누구도 절대로 나만큼 잘하지 못하는 게 하나 있답니다. 그건 바로 나다운 것!

이 책을 읽으면서 남들과 다른 이사도라가 왜 특별한지를 느껴 보세요. 


반짝이는 마법과 사랑을 가득 담아, 

해리엇 먼캐스터



저자 소개


지은이_해리엇 먼캐스터

해리엇 먼캐스터가 누구냐고? 바로 나야! 나는〈이사도라 문〉이야기를 쓰고 그림을 그렸어. 그래, 내가 이 책의 진짜 작가라고! 나는 자그맣고 귀여운 거랑 별 모양이랑 반짝이는 거는 뭐든지 다 좋아해.


옮긴이_심연희

이 책을 읽을 수 있다면, 내가 우리말로 옮긴 책을 읽고 있는 거야! 나 같은 사람을 번역가라고 하지! 나는 재미있는 이야기랑 예쁘게 만든 책이랑 까르르 웃는 아이들을 좋아해. 

 

 

 



 

 

 

관련 도서 엑셀 다운로드
등록

전체 댓글 [0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목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