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사과 사과 사과 사과 사과

책 소개

무라카미 하루키의 오랜 벗이자 동료로 잘 알려진 안자이 미즈마루의 그림책 <사과 사과 사과 사과 사과 사과>이다. 미즈마루는 하루키가 ‘소울 브라더’로 칭할 정도로 하루키 글에 절묘하게 어울리는 그림을 그려 왔다. 이번에는 아기들이 좋아하는 사과를 주인공으로 매력적이고 귀여운 그림책을 선보인다. 미즈마루 특유의 담백하지만 중독성 있는 그림에 노랫말 같은 글이 더해져 0세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다.

목차

저자소개

- 안자이 미즈마루
1942년 도쿄 아카사카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심한 천식을 앓아 어머니의 고향인 지쿠라의 바닷가 마을로 이주해 자랐다. 니혼대학 예술학부 미술학과 졸업후 광고회사 덴쓰, 뉴욕의 디자인 회사 AD어소시에이트, 출판사 헤이본샤 등에서 아트 디렉터로 일했다. 32세부터 잡지 『가로』에 만화를 게재한 것을 시작으로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에세이스트, 소설가, 번역가 등으로 왕성하게 활동했다. 이 무렵부터 안자이 미즈마루라는 필명을 사용. 1981년 단편소설 [거울 속의 저녁노을]의 삽화를 그리며 무라카미 하루키와 인연을 맺었다. 1983년 종이공예 풍의 서양배 그림을 사용한 《중국행 슬로보트》 표지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코끼리 공장의 해피엔드》를 비롯하여 《무라카미 아사히도》 《해 뜨는 나라의 공장》 등 안자이 미즈마루 그림, 무라카미 하루키 글 콤비로 활약하며 다수의 책을 냈다. 지은 책으로 일러스트레이터 와다 마코토와 함께 개최한 2인전의 결과물을 엮은 책 《NO I


- 이하나
아침에 우유 한 잔과 사과 한 알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학에서 문학을 공부하고, 지금은 책을 만듭니다. 『사과 사과 사과 사과 사과 사과』는 우리말로 옮긴 첫 그림책입니다.

관련 도서

관련 도서가 없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프로그램

관련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www.aladin.co.kr)